목회서신 8/15
페이지 정보
본문
사랑하는 서진가족 성도님들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확산의 양상을 보이며 확산되고, 무더위와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겹치면서 참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줄 압니다.
신실하신 주님께서 크신 은혜와 위로와 사랑으로 붙드시고 인도해 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정부 방역지침이 2주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어 걱정이 많으시죠?
교회와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8월 23일(주일) 예정되어 있던 <공동체 하나됨의 날 – 천국노래자랑 & 성경퀴즈대회>는 일단 취소합니다.
목장개강 역시 8월 30일 이후로 연기하여 코로나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교회들을 중심으로 코로나 확진자들이 나오면서 방역지침을 어긴 사례들이 발표되고 있어서
너무나도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다행히 우리 교회는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해 안전을 잘 유지하고 있어서 감사하지만
어느 때보다 더욱 주의하고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함께 지켜가는 안전한 예배>
감사하게도 우리 교회는 예배 공간에 여유가 있고, 산자락에 위치해 있어 사방이 트여 있는 환경으로 인해 안전한 예배들 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하나로 인해 예배마저 위협을 받고 있는 지금은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구하며 나아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다시금 마음껏 예배하고 교제하는 날이 속히 회복되도록 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예배를 위해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협조해 주시는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성도님들의 가정과 일터와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백철호 목사 드림
- 이전글목회서신 8/21 20.08.21
- 다음글공동체 하나됨의 날 20.08.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