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서신 8/15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

공지사항

목회서신 8/15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진교회
댓글 0건 작성일 20-08-21 17:21

본문

사랑하는 서진가족 성도님들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확산의 양상을 보이며 확산되고, 무더위와 경제적인 어려움까지 겹치면서 참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줄 압니다

신실하신 주님께서 크신 은혜와 위로와 사랑으로 붙드시고 인도해 주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정부 방역지침이 2주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어 걱정이 많으시죠?


교회와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823(주일) 예정되어 있던 <공동체 하나됨의 날 천국노래자랑 & 성경퀴즈대회>는 일단 취소합니다.

목장개강 역시 830일 이후로 연기하여 코로나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교회들을 중심으로 코로나 확진자들이 나오면서 방역지침을 어긴 사례들이 발표되고 있어서 

너무나도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다행히 우리 교회는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해 안전을 잘 유지하고 있어서 감사하지만 

어느 때보다 더욱 주의하고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함께 지켜가는 안전한 예배>

1.안전한 예배를 위해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지정 좌석에 앉아 이격 거리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찬양인도, 특송, 대표기도자도 마스크 착용합니다.)
2.몸에 열이 나고 이상 증세가 있는 경우 교회에 연락해 주시고 온라인 생중계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3.교회적으로는 방역을 위하여 각 예배 시마다 소독은 물론, 공조기를 가동하여 더욱 철저히 소독과 환기를 실시합니다.
4.대부분의 교회에서 확진자 발생은 예배가 아닌 식사 및 소모임이기 때문에 830일까지 교회 안에서의 식사와 소모임 등은 중단하며, 손씻기와 손 소독을 비롯한 개인위생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게도 우리 교회는 예배 공간에 여유가 있고, 산자락에 위치해 있어 사방이 트여 있는 환경으로 인해 안전한 예배들 드리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하나로 인해 예배마저 위협을 받고 있는 지금은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구하며 나아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다시금 마음껏 예배하고 교제하는 날이 속히 회복되도록 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예배를 위해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협조해 주시는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성도님들의 가정과 일터와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백철호 목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서진교회 | 대표자 : 백철호(담임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3길 37
전화 : 02-309-0091 | 팩스: 02-373-0091
Copyright © 2020 서진교회. All rights reserved.